본문 바로가기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게시판 보기
제목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 전하는 영월군 평생학습 재능나눔”
파일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20201111.jpg지역사회 선한 영향력20201111.jpg
영월군은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습매니져 · 강사 · 수강생들이 학습한 내용과 재능을 지역사회에 나눠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라디오스타박물관 평생학습센터에서 진행한 정물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변영선 강사와 학습자들은 지난 9일 인근 희망더하기공간나눔 글마루를 방문해 어르신 학습자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재미있는 베이킹 프로그램에 참여한 최은희 강사와 학습자들은 고용노동부 영월출장소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수제빵을 제공했다.

유원경·강남이 평생학습매니져는 “ 학습매니져, 강사, 수강생들에 재능 나눔이 지역사회를 위해 수고하는 기관·단체 관계자들에게 작은 기쁨이 됐다며 앞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평생학습 재능 나눔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영월군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과 함께 배우GO, 즐기GO, 나누GO 행복한 지역 공동체 형성 및 지역에 대한 정주의식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 내용은 영월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영월군청 자치행정교육과 평생학습팀 033-370-2466 , 월담작은도서관 평생학습운영팀 033-375-0330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출처:http://www.newswho.net/sub_read.html?uid=276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