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게시판 보기
제목 영월군 평생학습, 환경미화원에 마스크 스트랩 전달
파일 재능나눔 사랑의20201117.jpg재능나눔 사랑의20201117.jpg
영월군(군수 최명서)은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습매니져·강사·수강생들이 학습한 내용과 재능을 지역사회에 나눠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중동면사무소 2층 평생학습센터에서 진행한 친환경 바구니 만들기 프로그램 김영자 강사와 학습자들은 지난 13일 인근 녹전4리 마을회관을 방문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의 바구니를 전달하였다.

월담작은도서관 평생학습관에서 진행한 정성가득 손바느질 소품교실 프로그램 이기연 강사와 학습자들은 영월군청 환경위생과를 방문하여 환경미화원 근무자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전달하였다.

김은숙ㆍ김영남 평생학습매니져는 “재능 나눔을 통해 만들어진 사랑의 바구니와 선물에 행복을 가득 담아 드린다며, 지역 주민들에 환한 미소를 보게 되어서 너무나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영월군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과 함께 배우GO, 즐기GO, 나누GO 행복한 지역 공동체 형성 및 지역에 대한 정주의식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읍면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 내용은 영월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영월군청 자치행정교육과 평생학습팀, 월담작은도서관 평생학습운영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출처:http://www.sna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459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