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공유하기

해당 컨텐츠 트위터에 추가하기 해당 컨텐츠 페이스북에 추가하기

게시판 보기
제목 영월군 평생학습 인문학당 오는 4일 대한민국 명강사가 전하는 논어 강연 진행
파일 명강사 논어강연20200528.jpg명강사 논어강연20200528.jpg
영월군은 오는 6월 4일 오후 7시, 대한민국명강사, 카이로스경영연구소 대표인 최종엽 강사를 초청해 논어를 주제로 영월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당 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종엽 강사는 한양대학교 인재개발교육 석사, 평생학습 박사를 수료했다.

삼성전자㈜ 인사과장, 경영혁신차장, PA부장으로 일한 후 현재 잡솔루션코리아와 카이로스경영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경희대학교 겸임교수, 인문학 강사, 공공기관 전문 면접관으로도 활동하며 MBC ‘TV특강’, KBC ‘화통’등 여러 방송 매체 등에서 연간 100회 이상의 인문학 강연을 하고 있다.

윤수중 자치행정교육과장은 “ 논어와 오늘, 미래, 삶, 사람, 이야기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영월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논어’ 강연은 다양한 조직의 리더 및 직장인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또한 본 행사는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생활 속 거리두기와 방역 준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며 시행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영월 군민은 영월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5명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영월군 평생학습 인연 인문학당은 사람과 자연이 만나는 “ 삶 ”에서 배움의 가치를 나누고 공동체 형성 및 지역에 대한 정주의식 제고를 위해 5월∼11월 매주 목요일 19시, 월담도서관에서 다양한 강사를 초청해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https://www.kspnews.com/sub_read.html?uid=395237